메뉴 건너뛰기

close

ⓒ 이섬근

관련사진보기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일상생활로 조금씩 돌아가는 듯하더니,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 소상공인 등 많은 사람들이 걱정이 늘고 있다. 실내 활동과 실외활동은 더욱 위축되고 삶의 질은 점점도 나빠지는 것 같다. 

'할 수 있을까? 갈 수 있을까? 만날 수 있을까?'에서, '해도 되나? 가도 되나? 만나도 되나?' 로 바뀌면서 사람들이 점차 삶의 활력을 잃어가는 것도 사실이다. 백신 접종률이 2%대로 백신을 통한 방역보다는 개인의 방역이 중시되는 요즘, 다대포의 몰운대 해변공원에서는 가족, 연인 등이 사회적 거리 두기와 마스크 착용으로 안전하게 휴일을 보내고 있다. 

잘 꾸며진 공원길과 바닷가 해변으로 통하는 길목은 산책하기에 최적의 공원이었다. 공원을 찾은 사람들은 소박하게나마 이렇게 일상을 보내는 것에 감사라도 하듯 마스크로 가려진 얼굴에서도 밝은 미소를 볼 수 있었다. 코로나가 끝나고 하루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기대한다. 

#다대포 #몰운대 #다대포 몰운대해변공원 #일상 #산책 #해변공원 #휴일산책 #이섬근기자 #금조 #봄나들이
 
ⓒ 이섬근

관련사진보기

 
ⓒ 이섬근

관련사진보기

 
ⓒ 이섬근

관련사진보기

 
ⓒ 이섬근

관련사진보기

 
ⓒ 이섬근

관련사진보기

 

태그:#모이, #봄나들이, #일상, #산책, #금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일상 생활속 이야기나 여행, 축제, 전시, 공연, 파티,맛집등 세상이 돌아가는 소식을 함께 나누며 전한다. 때로는 세상이 불합리하게 돌아가는 잘못된 모순과 행정도 지적하며 개선될수있기를 기대해 좀더 살기좋은 나라가 되기를 기대한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