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박남춘 인천시장은 코로나19 확산세에 대해 강한 우려를 나타내며, 외출과 모임 등을 자제하고 당분간 집에 머물러 줄 것을 간곡히 호소했다. 사진은 박남춘 시장이 '코로나19' 대응 관련 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 "코로나19, 더 이상의 안전지대는 없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코로나19 확산세에 대해 강한 우려를 나타내며, 외출과 모임 등을 자제하고 당분간 집에 머물러 줄 것을 간곡히 호소했다. 사진은 박남춘 시장이 "코로나19" 대응 관련 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과 관련해 박남춘 인천시장이 "안전한 집에 머물러 달라"고 호소했다.

박남춘 시장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현재 무증상 깜깜이 환자가 늘고 있다. 감염경로가 명확히 확인되고, 서로 인과관계를 갖던 이태원 발 집단감염과는 또 다른 양상이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고, 발을 내딛기 어려운 지뢰밭을 걷는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규모 교회가 집단감염의 뇌관이 되고 있다"고 지적하며 "주말 비대면 예배를 반드시 지켜달라. 지난주 공무원들이 현장에서 직접 지도한 만큼 이번 주엔 관용 없이 조치하겠다"고 경고했다.
  
아울러 박 시장은 "이제는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해달라는 메시지가 아니라 집에 머물러 달라는 메시지를 보낼 때"라는 엄중식 인천시 감염병관리지원단장의 조언을 상기하며 "전문가들의 상황 인식은 더욱 엄중하다. 시민 여러분, 더 이상의 안전지대는 없다. 외출과 모임을 자제하시고 당분간 집에 머물러 달라"고 거듭 호소했다.

한편 27일 0시 기준 인천시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는 659명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www.ingnews.kr)에도 실립니다.


태그:#박남춘, #인천시장, #인천시, #코로나19, #비대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