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조선일보의 기-승-전- 조국사퇴 김정은 트럼프에 국제망신? 조선[사설] 배경이 궁금한 요 며칠 사이 정부 발표들 에 대해서

19.09.20 07:2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조선일보의 기-승-전- 조국사퇴 김정은 트럼프에 국제망신? 조선[사설] 배경이 궁금한 요 며칠 사이 정부 발표들 에 대해서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지상파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경찰이 화성 연쇄살인범에 대한 DNA 분석 결과를 통보받은 것은 한 달도 더 전이었다. 보완 수사를 하고 있었는데 그제부터 보도되기 시작했다. 왜 이 시점이냐는 기자들 질문에 경찰은 '일부에서 보도돼 할 수 없이 발표했다'고 한다. 그러나 아직 용의자가 부인하는 등 보완이 필요한 수사가 지금 발표된 배경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일각에서는 정권이 국민의 관심을 모을 사건으로 조국 사태를 신문의 1면에서 밀어내기 위해 총력전을 하고 있다고 의심하고 있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새 외교안보 참모인 신임 백악관 국가안보 보좌관  로버트 오브라이언을 임명했다. 북-미 핵실무 협상은 물론 김정은 트럼프 워싱턴 평양 교차 방문 통한 한반도 비핵화 실질적 담판 올해안에 현실화 되고 있다. 조국 장관 사퇴정국 주도하는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가  조국 사태를 신문의 1면에서 밀어내기 위해  김정은과 트럼프가 총력전을 하고 있다는 논조 나올시점이다.



조선사설은


"화성 살인범만이 아니다. 검찰개혁을 논의한다고 모인 당정회의에서 불쑥 전·월세 기간 연장안이 발표됐다. 전·월세 기간 연장은 수많은 국민의 이해관계가 걸린 복잡한 문제이고 기본적으로 국토교통부가 주관할 사안이다. 그런데 국토교통부는 이런 발표가 있는지도 몰랐다. 무언가 다른 목적을 갖고 발표한 것으로 볼 수밖에 없다. 발표하면 찬반 논쟁이 벌어질 수 있는 소재다. 이 역시 조국에게 쏠린 관심을 돌리려는 시도 아닌가."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문재인 김정은 트럼프 한반도 비핵화 톱다운 방식 담판이 9월24일 유엔 총회 기점으로  대전환의 전기 마련된다. 이런 흐름은 조선일보와 한국당이 조국 장관사퇴에 매달려 있다고 해서 기다려주지 않는다.


조선사설은


"이 당정회의에선 벌금을 재산에 비례해 물리자는 발표도 튀어나왔다. 일부 국가에서 하고 있는 제도이지만 시행상의 난점이 많아 중도에 폐지한 나라도 많다. 이렇게 갑론을박을 부를 수 있는 사안을 갑작스레 제기한 배경 역시 의구심을 갖지 않을 수 없다. 이런 발표가 갑자기 쏟아지는 것이 정말 모두 우연인가."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남-북-미 한반도 비핵화 정상 담판  유엔 총회 기점으로 구체화 되면 남북 경협 추진되고 개성공단 즉각 재개되고 금강산관광 즉각 재개되고 개성공단에서 북한 핵무기와 운반수단 해체작업 들어가며 조선일보는 조국 사태를 신문의 1면에서 밀어내기 위해 총력전을 하고 있다고 의심할 것이다.


조선사설은


"그런가 하면 저출산·고령화에 따른 생산인구 감소 대책을 찾는다면서 핵심 문제인 정년 연장은 정권 마지막 해에 논의한다는 이상한 발표도 했다. 60세 법정 정년을 65세 등으로 늘리겠다는 것도 아니고 일본식 계속고용 제도의 시행 여부를 검토해보겠다는 것이다. 왜 하필이면 3년 뒤부터 검토하겠다는 건지 설명도 없다. 그러면서 정년 연장   문제와 함께 논의해야 하는 고용 유연성 확대나 연공서열형 임금체계 개편 문제는 논의 대상에서 아예 뺐다. 청년층 반발을 부를 수 있거나 세대 간 이익 충돌이 빚어질 사안은 아무리 중요해도 자신들 임기 내엔 덮어두겠다고 한다. 불리한 사태를 덮기 위해 설익은 정책을 마구잡이로 발표하고, 표만 되면 뭐든 하면서도 표 안 되면 반드시 해야 할 일도 하지 않는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남-북-미 톱다운 방식 한반도 비핵화 담판 올해 11월 안에 실현될 가능성 거의 확실하다. 남북한 중국 동북3성 러시아 극동 까지 1억8천 6백만 내수시장 열린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외교 국방 전방위적인 한반도 정치 내치와 외치 대전환 속에서 검찰개혁 부동산 시장 개혁 저출산 고령하 문제 획기적인 대전환의 흐름에 들어갈 것인데  조선사설은 조국 사태를 신문의 1면에서 밀어내기 위해 총력전을 하고 있다고 의심할 것이다.


(자료출처=2019년9월20일 조선일보 [사설] 배경이 궁금한 요 며칠 사이 정부 발표들)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6261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