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조국 중도사퇴 실패하자 문재인 협박하는 부패 방씨족벌조선일보의 적폐?조선[사설] "지금 조 장관 그만두지 않으면 文 정부도 같이 몰락한다" 에 대해서

19.09.20 07:28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조국 중도사퇴 실패하자 문재인 협박하는 부패 방씨족벌조선일보의 적폐?조선[사설] "지금 조 장관 그만두지 않으면 文 정부도 같이 몰락한다" 에 대해서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지상파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전·현직 대학교수 3000여 명이 "문재인 대통령은 조국 대신 새로운 사람을 법무부 장관으로 조속히 임명하라"며 시국선언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청와대 앞에서 발표한 선언문에서 "온갖 비리 의혹을 받고 있고 부인은 자녀 대학원 입학을 위한 문서 위조 혐의로 기소까지 됐음에도 대통령이 조국 교수를 법무부 장관에 임명해 사회 정의와 윤리를 무너뜨렸다"고 했다. 조 장관 딸의 병리학 논문에 대해서도 "오랫동안 연구 생활에 종사하는 교수 입장에서는 말이 안 되는 것이며 수년간 피땀을 흘려 논문을 쓰는 석·박사과정 학생들을 조롱하는 것"이라고 했다. 참여 교수들은 "더 이상 거짓말의 나라가 되어선 안 된다는 분연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나왔다" "지금 조 장관이 그만두지 않으면 문재인 정부도 같이 몰락한다"고 했다. 시국선언문은 일주일 전 온라인에 공개됐고, 이에 동의하는 교수들이 서명했는데 19일까지 전국 대학 290곳 전·현직 교수 3396명이 참여했다고 한다. 2016년 최순실 사태 당시 시국선언 참여 교수·연구자 2200여 명을 뛰어넘는 규모다. 몰상식이 상식을 비웃는 데 대한 분노가 서로 얼굴도 모르는 교수 수천 명이 며칠 만에 뜻을 모으게 만들었을 것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와 자유한국당은 문재인 대통령이
임명한 이후부터  인민재판식 조국 후보자 가족 마녀사냥 신상털이로  국회 인사청문회 이전에  중도사퇴 위해 총력전을  펼쳤으나  실패 했다.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와 자유한국당 박근혜 적폐정권의 공동정범들이고 조국 장관과 가족들 의혹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와 자유한국당의원들의  불법 탈법 편법 의혹에 비하면 작은 에피소드에 불과 하다.


조선사설은


"의사들도 '조국 사태는 우리 의학계에 수치와 좌절, 국제적 망신을 안겼다'며 온라인을 통해 조 장관 사퇴를 요구하는 서명을 받고 있는데 19일 현재 1800명을 넘어섰다. 조 장관 사퇴를 촉구하는 변호사들의 서명 역시 500명이 넘었다고 한다. 서울대·고려대·연세대 학생들도 조 장관을 규탄하고 사퇴를 촉구하는 집회를 일제히 열었다. 교수·변호사·의사 등 지식인들과 학생들이 한꺼번에 행동에 나선 것은 조 장관 임명 강행이 우리 사회를 지탱하는 최소한의 상식과 양식에 반하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좌·우나 세대 차가 있을 수 없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와 자유한국당은 문재인 대통령이
임명한 이후부터  인민재판식 조국 후보자 가족 마녀사냥 신상털이로  국회 인사청문회 이전에  중도사퇴 위해 총력전을  펼쳤으나  실패했는데 압권인 것은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국회 인사청문회 끝날시간에 윤석열 검찰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부인 소환조사 한번없이 기소했다는 점이다. 조중동과 자유한국당과 윤석열 검찰이  검찰개혁 명분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중도사퇴 시도했으나 실패 했다.


조선사설은


"조 장관이 국회 인사청문회와 기자 간담회에서 했던 여러 말이 속속 거짓으로 밝혀지고 있다. 조 장  관이 피의자로 소환돼 검찰 조사를 받는 일도 기정사실이 되어간다. 지금처럼 제멋대로인 정권이라면 그래도 장관이라며 버틸 것이다. 국민의 분노도 임계점으로 다가가고 있다. 그런데도 여권은 "명단을 공개하지 않는 시국선언에 강한 의문을 제기한다"며 눈·귀를 닫고 있다. 이러다 국민과 권력 사이를 잇는 마지막 끈까지 끊어지는 것은 아닌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조중동과 자유한국당과 윤석열 검찰이  검찰개혁 명분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중도사퇴 시도했으나 실패하자  수사중이고 무죄추정의 원칙으로 접근해야 하는데 유죄추정의 원칙으로 접근해 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 시도하고 있다.그러나 수사중인 사안은 재판을 통해  최종적으로 유.무죄가 판결될 때 까지 지켜보는 것이 법치국가의 상식인데 윤석열 검찰은 피의사실 공개하고 조선일보는 이를 생방송 중계하듯이 보도하면서 인민재판식 마냐사냥으로  검찰개혁의 명분으로 합법적으로 임명된 조국 장관 사퇴몰이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임민재판하는 공산주의가 아니라  재판 통해 유.무죄 판결 때 까지 기다리는 법치국가이다. 조선일보의 인민재판식  마냐사냥에 윤석열의 검찰이 편승하는 것은 검찰개혁의 명분만 국민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자료출처=2019년9월20일 조선일보[사설] "지금 조 장관 그만두지 않으면 文 정부도 같이 몰락한다")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6262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