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 전동 지역 주민들과 행복DAY(행복한 복지데이), 웃터골 이.모.저.모 진행"

19.07.23 19:44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인천 중구 내동에 소재한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종실)은 23일(화) 전동 웃터골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동체성 인식 마련을 위한 행복DAY '웃터골 이.모.저.모'를 진행하였다,
 
지역주민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콩국수 나눔,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를 준비하고, 지역주민이 마을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마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질문들을 던지며, 마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동 주민들은 조용한 마을에 찾아와 주었다는 것 자체가 좋았다는 이야기들을 들려주었고, 즐거운 분위기 안에서 동네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다고 하였다.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이 복지관을 이용하는 시설로만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마을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기관이라는 것을 아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행복DAY:행복한복지데이'를 지속하여 진행하고자 한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