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깜짝 만남은 장마전선에게 물어봐?SBS 8시 뉴스보도비평

19.06.26 10:31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깜짝 만남은 장마전선에게 물어봐?SBS 8시 뉴스보도비평


트럼프 미 대통령의 한국 방문 기간 동안 김정은 위원장을 만날 계획은 없다고 미 행정부의 고위당국자가 밝혔다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DMZ를 방문하면 김 위원장과 깜짝 만남이 있지 않겠냐는 관측을 부인한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한국 방문하는  트럼프 대통령이 6월30일  DMZ를 방문하는것과 김정은 위원장과 깜짝 만남의 최대 변수는  현재 한반도 남부에서 북상하는 장마전선이라고 본다.  2017년 한국 방문했던 트럼프 미 대통령의 DMZ를 방문하는 계획도  그당시 짙은 안개로 취소 됐다고 한다.

6월30일 판문점에  장마전선 영향으로 집중호우가 쏟아지면 트럼프 미 대통령의 DMZ 방문도 김정은 트럼프 판문점 깜짝 만남도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2019년6월25일SBS 8시 뉴스는 "트럼프 미 대통령의 한국 방문 기간 동안 김정은 위원장을 만날 계획은 없다고 미 행정부의 고위당국자가 밝혔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이 DMZ를 방문하면 김 위원장과 깜짝 만남이 있지 않겠냐는 관측을 부인한 것입니다." 라고 보도했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시청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