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은 다음달 18일 오후 7시 미추홀에서 '컨템포디보의 뉴 팝페라 쇼(New Popera Show)'를 개최한다.

'컨템포디보'는 테너, 바리톤 등 5명의 젊고 실력있는 성악가들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이다. 그동안 <열린음악회>, <불후의명곡> 등에 출연했고, 지난해 채널A <보컬플레이>에서 MVP 2회 수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유명 뮤지컬 <라이온 킹>의 'Circle of Life'와 나훈아의 '사랑', 영화 <어바웃 타임>의 'IL Mondo' 등 클래식, 팝, 댄스, 팝페라까지 목소리로 전하는 부드럽고 신나는 음악을 선사한다.  그리고 사람의 입으로 디제잉(Djing)의 소리를 내는 비트박스 '마이티'의 신나는 무대도 마련돼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초등학생 이상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단체 예약은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자우편(art@ice.go.kr)으로, 개인 예약은 다음달 4일 오전 10시부터 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궁금한 점은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기획·정보부 문화예술팀(☎ 032-899-151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평생학습관은 4월 18일 오후 7시 미추홀에서 '컨템포디보의 뉴 팝페라 쇼(New Popera Show)'를 개최한다.
 인천평생학습관은 4월 18일 오후 7시 미추홀에서 "컨템포디보의 뉴 팝페라 쇼(New Popera Show)"를 개최한다.
ⓒ 인천평생학습관

관련사진보기


태그:#컨템포디보, #인천평생학습관, #미추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