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복셀엑스(VoxelX) ICO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18.06.23 03:53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VoxelX ⓒ 임원형

https://voxelx.io/

VoxelX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ICO는 ICO MARKS 에서 8.1/10.0 으로 매우 높게 평가를 받고 있는 VoxelX ICO입니다.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이미 베타버전도 나와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VoxelX BETA VERSION: http://www.voxelx.com/

VoxelX 플랫폼에 대하여

우리의 디콤 플랫폼은 방사선학 학습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순수하게 상호 작용적이고 교육적입니다.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이미지에서 구조와 경로를 웹 상의 모든 가능한 지식 자원과 직접 연결하고 주석을 달아 주는 기능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블록 체인을 구현하면 사용자에게 강의나 사용을 위한 자신만의 파일을 만들 수 있으며, 이는 전체 시리즈에서 동일한 해부학적 구조를 인식하고 리소스를 연결합니다. 사용자 간의 소셜 네트워킹, 강의 프레젠테이션 모드,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 모드, 멀티 터치 기능, 온라인 사례 토론, 빠른 노트 시스템 등의 기능이 이 툴에 구현되었습니다.

VoxelX의 다양한 기능들

복셀엑스 툴의 경우 복셀엑스 플랫폼에는 의료 학습자와 방사선과 의사가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많은 도구가 채워져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 중에는 이미지에 있는 구조와 질병을 웹 상의 모든 알려진 지식 리소스와 연결하고 연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그리기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면 도구에는 다양한 유형, 구성 및 크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월렛의 경우 모든 복셀엑스에 등록된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 연결되고 지갑을 생성합니다. 시장의 전통적인 암호 지갑과는 달리, 복셀엑스 지갑은 플랫폼의 순위 시스템과 연결될 것이며, 플랫폼에 더 많이 기여할수록 더 많이 회색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공동체의 경우 복셀엑스 공동체는 우리의 진짜 수도입니다. 관심사에 따라 이 커뮤니티를 학습자, 출판사 및 학습자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공개적으로 또는 사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VoxelX의 상세 설명

이 플랫폼의 컨텐츠는 커뮤니티 기반이므로 모든 구성원이 사전 검증된 지식과 사례를 개인적으로 또는 공개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블록 체인으로 이 플랫폼에 전원을 공급함으로써 온라인 컨텐츠를 수익화하고 방사선과 의사들이 플랫폼을 구축하고 확장하도록 장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더리움 기반 토큰을 사용하여 우리는 플랫폼의 내용과 이미지를 업데이트하고 심지어 단 한번의 작은 제출마다 방사선과 의사에게 보상 알고리즘을 설계할 수 있었습니다. 복셀엑스는 그레이라는 토큰을 출시할 예정이며 주로 디콤 플랫폼의 컨텐츠를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디지털 아트의 상태와 함께 우리는 종합적인 학습의 미래를 위한 첫번째 돌을 세우고 있습니다. 의학 분야 뿐만 아니라 오히려 현장에서 온라인 학습의 창의성의 문을 열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면 디콤이 무엇인지 궁금해지실텐데요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디콤이란? 그리고 활용지는?

디콤은 스캐너, 서버, 워크 스테이션, 프린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및 여러 제조 업체의 팍스와 같은 의료 영상 장치를 통합하여 의료 영상을 저장 및 전송하기 위한 표준입니다. 그것은 병원들에 의해 널리 채택되었고 치과 의사나 의사의 사무실과 같은 작은 애플리케이션에 침투하고 있습니다. 디콤을 웹으로 이동 시 시디엠에이 영상에 표시된 모든 해부학적 구조나 병리학에 대한 다분야적 지식을 동적으로 추출, 편집 및 보여 주는 것이 온라인 웹 기반 디콤 도구의 주된 목표였습니다. 서로 다른 온라인 리소스와 이미지의 구조 간에 이러한 직접적인 통합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디콤 영상을 스크롤 하는 동안 이 도구를 사용하면 학습자가 특정 구조를 한번 클릭하거나 터치하여 데이터베이스 또는 기타 외부 리소스의 리소스에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정보

토큰 심볼: GRAY
총 토큰 수량: 10 billion
토큰 종류: 이더리움 기반 ERC-20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은 https://voxelx.io/ 참조 부탁드립니다.

토큰 할당

토큰 세일 - 45%
VoxelX 파운데이션 - 25%
초기 투자자 및 보너스 - 10%
VoxelX 팀 및 설립자 - 20%

팀원
VoxelX ⓒ 임원형

평가 사이트
VoxelX ⓒ 임원형

관련 링크

웹사이트: https://voxelx.io/
텔레그램: https://t.me/voxelx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oxelx
트위터: https://twitter.com/Voxel_X
백서: https://voxelx.io/white-paper
Bitcointalk ANN Thread: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242811
Bitcointalk Profile Link: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756187

마무리

제가 소개해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 이웃 추가 부탁드립니다



태그:#ICO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