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주평생교육진흥원, 광주 YMCA와 업무협약 체결

시민의 평생교육과 인간 존엄성을 높이는 공동체 사회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18.04.25 14:23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계윤)은 25일(수) 11시 진흥원 4층 소강의실에서 광주YMCA(이사장 표경식)와 시민의 평생교육과 인간 존엄성을 높이는 공동체 사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임용기

(재)광주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계윤)은 25일(수) 11시 진흥원 4층 소강의실에서 광주YMCA(이사장 표경식)와 시민의 평생교육과 인간 존엄성을 높이는 공동체 사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의 '공감·연결·용기·나눔을 통한 평생학습 생태계 구축'과 광주YMCA의 '인간 존엄성을 높이는 공동체 사회 조성'이라는 목표가 밀접한 연관성이 있기에 마련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지역 공동체와 평생교육 발전에 관한 협력사안 발굴 및 운영, ▲기관의 운영 매체와 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활동 공동 추진, ▲양 기관의 보유시설 이용 편의 제공 등을 통한 지역 공동체와 평생교육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계윤 광주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보다 실질적이고 상호보완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평생교육과 공동체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