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샤넬의 손자 존갈리오

18.03.25 00:5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샤넬의 손자 존갈리오

받은날짜 :
2018-03-25 (일) 00:53
샤넬家界는 아들 율브린너와 손자 존갈리오의 세계에서 그들은 일찌기 70년대부터 다른 교육을 받아 현재 안운산의 상생방송에서 만난다.
데보라카의 아이들은 2남1녀인데 1녀는 1989년 박세직서울시장의 서울세계성체대회에서 어린시절 딸의 사진이 보여져 율브린너는 이탈리아에 입성하였다.
그런데 요즈음 교황청에서 크리스마스에 보여지는 우주를 통하여 보여지는 서울명동성당과 로마교황청의 예쁜 서양아기는 샤넬의 데보라카아들이 원래 서양아기인가?
샤넬의 손자는 동양인인데...
결국 박세직서울시장처럼 아기의 사진만 보존되면되는데 형제의 서열이 아들과 손자로 샤넬家典🎁으로 밝혀져 엄마의 카톨릭대구효성여고의 영향은 대학시절 꾸리아명동성당 서클활동이 2015대구약령시음식경연대회를 통하여
아버지를 찾는 40대후반 50대초반의 중년신사가 되어''',,,
내일 증산도장에서 천도제를 지내고 세탁소알바를 한다.
애견을 사랑하는 두형제는 서울대수의학과 황우석교수팀과 애견호텔을 세워 샤워.미용.건강검진과 애견교육.보호활동을 한다면 천만가구 애견시대에서 성공할수있고 애견식품과 더불어 애견용품들의 판매가 이루어진다.
쟈니윤에서 발전되어진 서울대학교 서경덕 개그광고문화는 공무원과 자격증학원 광고와 에듀TV세대에서
本人은 1980년11월부터 시작된 근로자문화예술제에서 웨딩도우미의 모습으로TV로 방송되는 근로자가요제 무대본선에서 노랠하면 멋있지?하는 생각이
2018.6.9에서 결국 我나현주가 모델이 되어 케네디대학의 결정처럼 웨딩도우미예행연습이라도 하듯 한국방송통신대학 일본학과의 분위기가 '키메라 ~엘레지의 여왕"처럼 리메이크 되어 2018국제뷰티엑스포에서 지난날 여의도중소기업회관의 모습에서 탈피하는 하우스웨딩의 여름이 '비발디의 4계 여름,;'''으로 검은사막의 또다른 웨딩일러스트의 모습이 네이버 천생연분의 "모니카웨딩"을 부르며 홍은동의 백련산의 절을 다니는 마을버스의 모습을 응앙동에서 대하는지 2018.6.14에서부터 진행되는 ""오.필승코리아의 여름패션"""""은 외국에서도 선수로 참여하는 2018국제뷰티엑스포에서 장충체육관의 모습들이 우정을 알게한다.
유럽과 일본의 패션은 이세이미야끼가 포루투갈사람으로 밝혀져 마테오리치 이탈리아문화 응암동 증산도장은 내일 천도제문화가 중요하다.
2018.3.25 나현주

덧붙이는 글 | 샤넬의 손자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