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시진평이나 트럼프는 같은 통속이다.

17.08.13 07:09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시진평이나 트럼프는 같은 통속이다.

북한 핵과 미사일은 남북통일이 되면 해결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자 시진평은 남북통일에 대한 언급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 그래서 트럼프나 시진평은 모두 남북 통일을 바라지 않고 남북간 갈등을 증폭시키고 있다는 주장이다.

이같은 시기에 문재인 정부가 시진핑과 트럼프에 동조하고 같이 함께하는 이 발발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행위를 한다면 트럼프는 북한에 포격할것이고 북한에 포격한다면 남북전쟁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시대 시국관을 지금까지 지속시켰다고 생각해봐라  그리고 야당 모두가 문재인 정부를 북한에 대한 안보불감증이라고 비판하고 있다. 

시진평과 트럼프만 한통속이 아니라  우리야당도 시진평과 트럼프와 한통속이 되고 있다고 생각하면 과연 우리미래가 어찌 될것인가? 만일에 트럼프가 착각하여 북한에 폭격하여 남북전쟁이 발발한다면 야당은 어찌 할것인가?

우리 야당들은 책임이 없다고 함부로 집권당을 비판 공격하면 집권당은 우리의 소원인 통일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하여야 하는것인지도 야당은 제시 되어야 한다.

지금은 사상도 세대교체가 필요한 세상이다.그리고 지금은 약육강식이 지배하는 자본주의가 세상을 지해하는 세상이다. 그래서 자본주의와 상반된 공산주의는 소멸되었다.  북한은 감옥으로 공산주의를 존속시키고 있다.

그래서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등 가능하면 많은 자본주의의 정보가 북한에 유입되도록 하여 자본주의에 관한 욕구를 증폭시켜야 한다는 주장이다.  대한민국이 6.25시대와 같은 사상으로 대응하여서는 통일이 불가능하다.

미국과 중국 그리고 일본까지 대한민국 통일을 반대하고 있는 현실을 모든 국민들이 알아야 한다.  미국과 중국 그리고 일본과 종북좌파사상을 변화시키지 않고 있는 기득권층까지 한패거리가 되어 통일을 반대하고 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