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정치

포토뉴스

[오마이포토] 유형욱 후보 지원 유세 나선 안철수 ⓒ 유성호

4.12 재보궐선거를 이틀 앞둔 10일 오후 경기도 신장전통시장 앞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유형욱 후보의 지원유세를 펼쳤다.

이날 안 후보는 "이번 하남시장 재보궐 선거는 더불어민주당 출신 전임 시장의 불법행위 때문에 생긴 것이다"고 말했다.

안 후보는 "민주당 소속 시장이 낙마하자, 민주당 소속 시의원이 그 자리를 메우기 위해 사퇴하고 출마하면서 두 번의 재보궐선거가 치러지게 됐다"고 말했다.

안 후보는 "이번 선거는 하남 시민과 약속을 저버리고 예산낭비하고 책임지지 않는 정치 심판하는 선거이다"며 "깨끗하고 정직한 후보, 책임질 줄 아는 정당의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 후보는 하남시장에 출마한 유 후보에 대해 "하남에서 태어나 학창시절을 보내고 경기도의원 3선과 경기도의회 의장까지 역임했다"며 "하남시를 발전시킬 적임자이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가 4.12 재,보궐선거를 이틀 앞둔 10일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유형욱 후보의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가 10일 오후 경기도 하남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같은 당 유형욱 후보의 지원유세를 했다. ⓒ 공동취재사진
10일 오후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에 하남시장 보궐선거 국민의당 유형욱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선 안철수 대통령후보가 시민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태그:#안철수, #유형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기자. 진심의 무게처럼 묵직한 카메라로 담는 한 컷 한 컷이 외로운 섬처럼 떠 있는 사람들 사이에 징검다리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묵묵히 셔터를 누릅니다.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