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범털 방상훈의 조선일보가 범털 박근혜 구속 반대하면 잡범구속은? 조선[사설] 朴 前 대통령 구속영장 청구 에 대해서

17.03.29 07:12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범털 방상훈의 조선일보가 범털 박근혜 구속 반대하면 잡범구속은? 조선[사설] 朴 前 대통령 구속영장 청구 에 대해서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검찰이 27일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전직 대통령 구속영장 청구는 이번이 세 번째다. 전두환, 노태우 두 전직 대통령은 1995년 수뢰, 군사 반란 등 혐의로 구속됐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수뢰 혐의 수사 도중 자살했다. 검찰은 박 전 대통령 영장에 대해 "기업에서 금품을 수수한 혐의 등이 중대하고, 범죄 혐의를 부인해 증거 인멸 우려가 있으며, 관련자들이 구속된 점에 비추어 구속영장을 청구하지 않는 것은 형평성에 반한다"고 했다. 법원은 30일 영장실질심사를 해 구속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검찰의 구속영장 청구는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었다. 이미 박 전 대통령 측에 뇌물을 건넨 혐의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구속돼 있고, 박 전 대통령 지시를 따른 청와대 수석과 장·차관들도 구속돼 재판을 받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모든 문제의 출발점인 박 전 대통령만 예외로 한다면 당장 형평 문제가 불거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검찰이 27일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구속영장을 청구한것에 대해서 사실상 반대하고 있다.  그러나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구속영장을 청구한것  현직 대통령으로서 대한민국 정부 수립이후 전무 후무한 중대범죄로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인용 파면당한 박근혜 전(前) 대통령 을 사회로부터 수사단계에서부터  격리 시켜야 한다는 측면이 강하게 작용 했다고 본다.

조선사설은

"원래 구속은 피의자가 도망가거나 증거를 없앨 우려가 있을 때 불가피하게 하는 것이 원칙이다. 박 전 대통령은 이미 수개월에 걸친 수사로 관련자들이 다 구속돼 증거 인멸 가능성은 낮다고 볼 수 있다. 도주 가능성은 말할 것도 없다. 죄가 있다면 유죄판결 확정 뒤에 형을 집행하면 되는데 굳이 구속 수사를 해야 할 이유가 있느냐는 것이다. 사상 처음으로 파면된 전직 대통령이 포승에 묶여 재판정을 드나드는 걸 봐야 하는 국민 마음도 편치는 않을 것이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 있다.  방상훈  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검찰이 27일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구속영장을 청구하기 전에도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구속영장 청구에 반대 했었는데  이제 판사의 영방발부 앞두고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구속에 반대하고 있다.   어처구니  없다. 대통령직에서 파면 당할 정도의 범죄는 결코 가벼운 것이 아니다. 전국의 감옥에 잡범들은  박근혜 전(前) 대통령 보다 훨씬 가벼운 범죄 혐의로도 구속 수감돼 있다.  방상훈 조선일보  사주 또한 과거   서민들 입장에서  천문학적인 탈세와 파렴치한 횡령 혐의로 구속 수사 받다가 보석금으로 풀려나 불구속 재판 받은바 있었다.  감옥에서 흔히  잡범들은 개털로 통하고 방상훈 조선일보 사상으로 상징되는 사람들은 범털로 통한다고 한다.

조선사설은

"박 전 대통령 구속 여부는 영장 전담 판사 손으로 넘어갔다. 법원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를 바랄 뿐이다. 사태가 여기에 오기까지 우리 사회는 숱한 굴곡을 거치며 논란을 거듭해왔다. 그러면서도 어쨌든 제도의 틀 안에서 문제를 수습해가고 있다. 박 전 대통령을 지지하든 지지하지 않든 모든 국민이 법원 결정을 소중한 법치(法治) 구현으로 받아들이고 승복해야 한다."

(홍재희)===  라고 주장하고있다.  박근혜 대통령 국회탄핵과 헌법재판소의 박근혜 대통령 파면과 검찰의 박근혜 대통령 구속영장 청구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박근혜 폭정이라는 적폐청산 참여 민주주의에 응답한 헌법기관들의 결단이었다. 국민들 민심 담긴 박 전 대통령 구속 여부는 영장 전담 판사 손으로 넘어갔다.    박근혜 적폐청산의 기회는 영장 전담 판사 손으로 넘어갔다.  잡범이나 박근혜 전 대통령이나 법은 만인앞에 평등하다.

(자료출처= 2017년3월28일 조선일보朴 前 대통령 구속영장 청구)

퍼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이 글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eo.urimodu.com/bbs/zboard.php?id=column_jaehee_hong&page=1&sn1=&divpage=3&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433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