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만 방자한 변호인들

17.02.27 09:06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오만 방자한 변호인들

오만 방자하고 국민을 무시한 변호인들이 지금 특검과 탄핵을 점령하여 대한민국 미래를 걱정하지 않을수 없다. 우리나라 사법기관은 선후배가 엄격하기로 정판이 나있다.

그래서 모든 사법부 결정이 늙은 변호인들의 입김이 너무나 지나치게 행사하고 있는것 같다. 지금 탄핵과 특검이 그대표적인 현장이고 전관예우와 무전유죄 유전무죄 법질서가 이같은 늙은 변호인들이 만들어낸 사법 질서라고 주장한다

늙은  변호인들은 대한민국 사법질서가 오늘날 과같이 개판으로 만든 당사자들이 오늘날까지  사법부를 장악하고 있다고 진단한다 특허청을 고발하자 각하 처분을 당하여 고법에 항고하고자 각하 사유통보를 요청하자 이를 거절하자 담당검사 명회신청하자 이도 거절한 오만 방자한 검찰을 만든 과거늙은 변호인들이다. 

탄핵사유가 한두가지가 아닌 박대통령 탄핵에  관련자들의 불출석으로 완변하게 수사도 불가능한체 탄핵을 기각시키기 위해 탄핵재판소의 살벌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공정한 탄핵결정이 불가능하게 만든 늙은 변호인들로 보인다.

대한민국이 맑고투명한 변화와 개혁을 위해서는 이같은 사법질서부터 맑고투명하게 변화시켜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오늘 헌제와 특검의 질서를 확립되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늙은 변호인들부터 퇴출시켜야 할것이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