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무능한 대통령과 교묘한 권한 대행

17.02.27 07:38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무능한 대통령과 교묘한 권한 대행

지금까지 수차레 특검과 헌제에 나온다고 국민과 약속하였으나 헌제에 나와서 변명할 염치가 없어 나올 수 없다고 오늘도 나오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잘못도 탄핵 깜이 5-6가지나 되어 감히 재심을 요구할 염치가 있는 대통령이라면 대한민국 국민이 대통령을 잘못 선출한 바보 멍청한 국민취급을 받아야하고 마땅히 탄핵받아야  할 것이다.

대통령 권한 대행님 자신은 아무 잘 못이 없다고 항변하고 있으나 국민들의 정치적 방향감각을 갖지 못하도록 혼돈을 일으키게하고 국민을 바보로 만들고 있는 음흉한 권한 대행이라고 주장한다

앞으로 실시될  대통령 선택에 혼선을 가져 오도록 하는것도  국민의 올바른 정치 의식을 갖는것을 방해한  죄가 성립된다고 지적합니다.

지금은 천지 개혁과 같은변화의 물결이 무서운 속도로 가속화되어 몰려오는 변화의 물결 시대랍니다. 이와 같은 변화의 물결시대에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면 도태 소멸되다고 생각됩니다. 

황교안 권한 대행은 편향적인 정치의식을 버리고 국민들이 제정신을 발휘할수 있도록 교묘한 술수를 시정하기 바랍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