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황교완 총리는 국민을 속이지 마십시요

17.02.27 04:11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황교완 총리는 국민을 속이지 마십시요

출마도 아니고 출마 할것도 아니라는 햇갈리게 행동하는 황교안 대통령 권한 행은 국민을 속이기 위한 행동을 지금 당장 중지하라는 요구입니다  대통령후보가 되어도 거짓말이고 후보가 되지 않는다고 해도 거짓말입니다.

황교안 대통령 권한 대행은 정치 질서 는 집권당과  대통령 권한 대행을 이용하여 특검연장을 막고 결원인 헌법위원 위촉을 막기 위한  대통령 후보 결정을 하지 않고 있는 것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대통령 출마 할것인가? 아니면 출마와는 상관없이 여론조사만을 하고 있는짓을 중단하란 충고입니다. 국민들이 간절하게 바라고 있는 특검연장을 막고 탄핵반대를 위한 헌법위원 결원보충을 방해하기 위한  대통령 권한 대행 권한을 남용하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통령 권한 대행은 대통령 탄핵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권한을 대행하는 직함이라고 주장합니다. 대통령 탄핵을 결정할 헌법위원 결원을 방해 하고 특검연장을 방해하는 행위는 대한민국 국민의 열망안 턴핵을 통제 하는 직권남용을 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황교완 대통령권한 대행은 대통령에 출마 여부를 지금 당장 결정하기 바랍니다.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기 위해 특검을 연장을 불허하고 헌법위원 충원을 거부하고 있는 행위를 즉각 중단 하기 바랍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