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 정영훈)이 디지털소통·여성·대학생·청년 등 각급 위원회를 새로 구성하고 발대식을 개최하면서 조직 강화와 함께 부문별 정책수립을 통한 민생문제 해결에 나선다.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은 15일 오후 3시 경남도당에서 '열정의 물결, 이제 시작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청년위원회(위원장 김대봉)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청년위원회 발대식은 정영훈 경남도당 위원장과 박원순 서울시장과 서형수(양산을)·김경수(김해을)·김병관(성남분당갑·전국청년위원장)국회의원을 비롯한 청년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대봉 청년위원장은 "감히 청년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라고 말하고 싶다"며 "대한민국 역사의 위기 순간마다 청년이 앞장서서 나선 만큼 시대적 사명을 갖고 청년위원회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정영훈 경남도당 위원장은 "신진들은 기가 날카롭다는 '신진기예(新進氣銳)'와 '젊은이들은 패기가 넘친다'라는 말은 비슷하다"며 "청년과 함께 반드시 좋은 정권과 좋은 정부를 세우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청년은 대한민국의 미래임에도 청년의 의사와 청년을 위한 정책이 시행되지 않고 있다"며 "대한민국을 젊게 해 청년과 국민의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밝혔다.

서형수 국회의원은 "경남과 부산, 울산이 정권교체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청년이 앞장서야 한다"고 당부했다.



태그:#민주당 경남도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