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녹색연합

관련사진보기


ⓒ 녹색연합

관련사진보기


ⓒ 녹색연합

관련사진보기


ⓒ 녹색연합

관련사진보기


#함께_해주세요!

케이블카 광풍 앞에 위기에 놓인 설악산. 이를 위해 지금 여의도 국회 앞에서 노동당, 녹색당, 정의당이 나서 릴레이 정당연설회를 진행 중입니다. 벌써 9시간 째! 정당들이 나서 '거짓 설악산 케이블카 환경영형평가서 반려'를 촉구하는 연설 중입니다.

이들의 목소리는 명확합니다!

"국회 환노위는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환경영향평가서 반려와 법적조치를 위해 의결하라!"

시간 되시면 함께해주세요!

▲ 진행일정: 10/13 09시~10/14 국감종료시 까지
▲ 설악산 케이블카 환경영향평가서 반려를 요구하는 청원팩스 보내기 링크 : Fax.nocablecar2015.org

거짓작성, 명의도용, 고의누락 등 최근 국정감사에서 드러난 설악산케이블카 환경영향평가서의 총체적인 문제. 명백한 반려사유에도 원주지방 환경청은 보완조치를 강행하려고 합니다.

10월 14일 국회에서 종합국정감사가 열립니다. 그동안 국정감사를 통해 밝혀진 사안을 토대로 "환경영향쳥가서의 반려조치"와 "거짓작성에 따른 법적·행정적 조치"를 환경부가 취하도록, 국회 환경노동위원회는 의결하기를 촉구합니다.

이를 위해 국회의사당 앞에서 10월 13일 오전 9시부터 10월 14일 국감 종료시까지 철야정당연설회가 열립니다.




태그:#모이, #함께
댓글

녹색연합은 성장제일주의와 개발패러다임의 20세기를 마감하고, 인간과 자연이 지구별 안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초록 세상의 21세기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