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전=연합뉴스) 김소연 기자 = 경찰이 집을 나선 뒤 10일째 귀가하지 않고 있는 여대생의 소재파악을 하는 데 수사력을 집중하고 있다.

최근 박양의 소셜네트워크(SNS) 계정으로 가족에게 '잘 있다'는 취지의 메시지가 왔으나, 본인이 직접 보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21일 대전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대전 한 대학교 1학년 학생인 박아무개(19)양이 추석 연휴 전날인 지난 12일 "학교에 간다"며 대전 서구 집을 나선 뒤 현재까지 집에 돌아오지 않고 있다.

당시 박양은 검은색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이었다. 다음날 박양의 휴대전화는 대전 문창교 인근에서 발견됐다.

박양 가족들은 SNS에 박양이 실종됐다며 박양을 찾는 글을 올리고 제보를 부탁하고 있다.

가족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박양의 남자친구 역시 같은 시점을 기준으로 연락이 끊긴 점 등을 토대로 이들이 함께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

최근 박양은 자신의 SNS 계정으로 가족에게 '잘 있으니 찾지 말아달라'는 취지의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이 메시지가 박양 본인이 직접 보낸 것인지 아닌지를 확인하고 있다.

또 박양 남자친구와 연락을 시도하는 한편 친구 등 지인들을 탐문하고, 수색 작업을 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하고 있으며, 박양이 있을 곳으로 추정되는 곳을 특정해 집중적으로 찾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태그:#대전, #실종, #미귀가, #대학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