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현대 HNC TV방송(동작,관악,서초구)과 인터뷰하고 있는 임기옥 화백
▲ 눈꽃송이 남재 임기옥 화백 현대 HNC TV방송(동작,관악,서초구)과 인터뷰하고 있는 임기옥 화백
ⓒ 김태근

관련사진보기


연일 계속되고 있는 불볕더위를 식히는 '사랑나눔 작품 전시회'가 동작50플러스센터(센터장 차재윤)에서 열리고 있다.

'사랑나눔 작품 전시회'는 여건상 전시공간 이용에 곤란을 겪는 글∙그림∙시∙사진 등 예술작가나 작가 지망생들에게 무료로 동작50플러스센터내의 전시공간을 제공하는 행사다. 동작50플러스 내방객이나 주민에게도 무료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시행사로 발생된 수익금은 생활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을 지원한다. 이 전시회는 지난 2일부터 시작됐고, 올해 말까지 열릴 계획이다. 지원하는 작가가 더 많아지면 전시회 기간도 연장될 수 있다.

1회 '사랑나눔 작품 전시회'는 눈꽃송이로 전세계의 서화시장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남재 임기옥 화백(대한민국 명인 제10-275호)이 재능기부차원에서 단독전시회 형식으로 참여했다.

글과 수묵화로 세계에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남재 임기옥 화백은 발묵기법 작품인 눈꽃송이 작품 10여 점과 일일이 친필로 그린 100여 점의 부채를 기부차원으로 제공했다.

한편, 전시를 주관하고 있는 사회적협동조합 멋진인생웰다잉과 사단법인 한국시니어연합은 행사취지에 맞추어 전시회를 축하할 목적으로 반입되는 화환은 무궁화 쌀기부화환으로 제한해 동작구의 소외계층 돕기 재원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사랑나눔 작품 전시회'에 참가할 의사가 있는 작가, 지망생, 동호회원은 멋진인생웰다잉(070-7372-1144, 이메일 7372114@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사랑나눔, #전시회, #무료전시, #동작50, #임기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