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새누리당이 정권을 다시 잡아서는 안된다

16.07.31 07:50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새누리당이 정권을 다시 잡아서는 안된다

다양한 정보가 다양한 욕구를 증폭시켜 갈등을 증폭시킨 민주주의가
공산주의를 소멸시고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가 분출되는 언론자유가 보장된 민주주의가 세상을 지배할것입니다.

증폭된 갈등을 증폭시켜 변화를 창출 해야 천지 개벽과 같은 변화의 물결시대에 변화창출 경쟁력을 확보하여 미래의 선진국이 될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가 국가발전을 후퇴시키는것이라고 언론을 통제하고 갈등을 통제하는 독제 정치는 종식시켜야 합니다.

신문과 방송 그리고 인터넷까지 통제하고 있는 정권이 계속 대한민국을 지배하면 후진국으로 전락 할 것입니다. 특히 국민들이 정부를 비판하고 옹호 할수 있는 인터넷을 통제 하는 정권은 변화와 정보를 모르는 무능한 정권입니다.

검찰과 안기부를 이용하여 국민을 통제 하는 정권은 다양한 정보도 다양한 욕구도 증폭시킬수 없으며 다양한 욕구간 충돌로 증폭된 갈등을 기피대상 이라는 형편없는 검찰과 안기부 공화국은 더 이상 정권을 잡아서는 안됩니다.

변화를 진행시키기 위해서 갈등을 기피대상이 아닌 극복대상으로  인식되어야 합니다. 갈등을 죄악시하는 집권당은 정보화시대에 더 이상  이나라를 집권할 자격이 없습니다.

특허청의 실상을 알아야 합니다.칭찬할 게시판을 운영하고 비판할 게시판을 폐쇄시킨 지금 집권당입니다. 그리고 청와대를 비릇한 정부 주요기관게시판에 글을 올릴려면 공인인정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그 공인인정서로 인하여 정부 주요기관 게시판에 글들이 김대중 노무현시대보다 10분의 1 이상 격감되거나 폐쇄시킨 기관도 많습니다. 비판은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국민들이 직접 국정에 참여하는 인터넷을 통제하고 있는 지금 집권당입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