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 심명남

관련사진보기


잠시 후 7시부터 제50회 '여수 거북선 축제'가 팡파레를 울린다.

이순신 장군의 혼이 깃든 거북선 축제는 호국의 성지 여수에서 시민들의 직접적인 참여로 만들어지는 살아있는 역사 드라마의 한편이다.

삼도수군의 함성 지천명의 귀향! 이란 주제로 열리는 통제영 길놀이는, 여수시민회관 광장에서 종포 해양공원까지 3.4km의 거리행렬이 진행된다.

차량이 텅 빈 거리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각 동마다 풍악이 울려퍼지며 한층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사회는 거북선축제보존회 기획위원인 전 여수MBC 오병종 국장과 전 MBC라디오 방송 박종일DJ가 전세계로 생생한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통제영길놀이 인터넷 생방송은 올해가 처음이다.

인터넷 생방송은 오후 7시부터 <여수넷통>과 여수시청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http://www.yeosu.go.kr/vod.html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네가 하고 싶은 일을 남에게 말해도 좋다. 단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라!" 어릴적 몰래 본 형님의 일기장, 늘 그맘 변치않고 살렵니다. <3월 뉴스게릴라상> <아버지 우수상> <2012 총선.대선 특별취재팀> <찜!e시민기자> <2월 22일상> <세월호 보도 - 6.4지방선거 보도 특별상> 거북선 보도 <특종상> 명예의 전당 으뜸상 ☞「납북어부의 아들」저자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