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녹색당 세바지 모임
 경기녹색당 세바지 모임
ⓒ 윤재훈

관련사진보기


경기녹색당 동쪽모임 '세상을 바꾸는 지역모임'(이래 세바지)이 덕소 이층카페에서 열렸다.

녹색당은 세바지라는 이름으로 전국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모임은 경기녹색당이 주최하였다. 경기녹색당 동쪽지역은 구리, 남양주, 하남, 광주, 양평, 가평에 이르며 9월 12일 남양주시 덕소에서 첫 모임을 개최하였다.

이번 모임은 하승수 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이 이끌었으며 녹색당에 대한 현황과 당면 과제 등에 대해 이야기 하는 자리를 가졌다. 오후 8시부터 시작된 모임은 경기녹색당 동쪽지역 평당원들과 경기녹색당 사무처 관계자, 하승수 공동위원장이 참석하였다.

녹색당 배지와 유인물
 녹색당 배지와 유인물
ⓒ 윤재훈

관련사진보기


이층카페 반바지음악회 포스터
 이층카페 반바지음악회 포스터
ⓒ 윤재훈

관련사진보기


이번 모임이 개최된 덕소 '이층카페-열여섯가지의 생각(http://facebook.com/2ndfloorcafe))'은 인간의 다양성을 "열여섯개의 생각"처럼 인간대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힌다는 취지로 문을 연 공동체 커뮤니티 카페이다. 이곳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반바지 음악회를 개최한다.

반바지 음악회는 지역에서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공동체 문화를 만들 수 있는 기반을 형성하며 인디밴드들에게 공연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열리고 있다.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는 동네 음악회로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9월 28일에 열리는 반바지 음악회는 '강정, 평화를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강정평화책방, 강정마을문화예술기금으로 쓰이며 다큐 <구럼비, 바람이 불다> 제작을 위해 쓰여진다. 공연장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497-8 2층이며 당일 오후 7시 30분까지 입장할 수 있다.

덧붙이는 글 | 다른 곳과 중복개제하지 않는 순수 취재 기사입니다.



태그:#녹색당, #경기녹색당, #이층카페, #덕소, #강정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경기도 광주에서 마을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관심분야는 정치, 문화, 콘텐츠, 경력 분야입니다. 오마이뉴스는 살아있는 기자정신을 가진 시민기자들로 이루어진 진정한 풀뿌리 언론이라고 생각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