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최송현 아나운서.
 최송현 아나운서.
ⓒ 최송현 미니홈피

관련사진보기

췄다 하면 뜬다?

소녀그룹 원더걸스가 불러온 '텔 미 바람'이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2007년 겨울을 녹일 기세다. 특히 이 바람이 각 방송사 여성 아나운서들을 크게 자극한 모양이다.

최근 MBC 서현진, 문지애, 손정은 아나운서 등이 집단적으로 '텔 미 춤'을 선보여 인터넷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질세라 KBS 이정민 아나운서와 SBS 김주희 아나운서도 '텔 미 춤'을 모사했다. 이 역시 인기검색어 순위를 강타했다. 이 정도면 아나운서들에게 불어닥친 '텔 미 열풍'으로도 말할 수 있다.

이 '텔 미 열풍'에 또 한 명의 아나운서가 가세했으니, KBS 최송현이다. 그녀는 27일 전파를 탄 오락프로그램 '상상플러스'에서 '텔 미 춤'을 선보였다. 개그맨 이휘재의 제안에 선뜻 일어난 최 아나운서는 음악도 없는 상태에서 약 50초 가량 춤을 췄다.

방송이 나간 후엔 "최송현 텔미, 정말 귀여웠어요" "깜찍함이 원더걸스에 필적하네요"라는 등 네티즌 반응이 뜨거웠다.

하지만, 비판의 목소리도 없지 않다. 비판의 요지는 "3개 방송사 아나운서들을 모두 패러디 춤꾼으로 만들자는 것인가"라는 것. 또한 아나운서가 지녀야할 신뢰감이 상당 부분 훼손되고 있다는 의견도 있었다. 


태그:#최송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