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 수리 기능자이고 흙집을 짇는 사람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자기똥구린것은 생각하지 않이하고 남똥구리것만 차자 단이는 똥개 같은 생각이든다. 이를두고 하는말 적반하장이라고 힌다. 문짜 폰탄을 마자도 싸다는 생각이든다. 그런자들한태는 인격관도 보호해줄 의무가 살아진것이다.
  2. 이런이중적인 잤대를.가지고 서로다르게 적용 된다면 그에대한 해명과 그에상응하는 좆치와 상응한 책임을 물어야한다. 촞불은 안되고,타 후보가 주장하는 종북몰이 같은 것은 된단 말인가 이런 편협한 사고를 가지고 서로 다르게 적용하는 것은 비난받아 맜당하다고 생각을한다. 이를 방조하고 묵인한 죄를 물어 편협한 것으로 비칠수있는,편파에 대해서 분명하게 책을 물어야하고, 선관이는 이에대해서 명한 해명과,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을한다.
  3. 이번대통령선거는 우리의 삶에질과도관련있어 신중한 주권행사만이가능하다고본다. 그동안 우리는 왜 개나되로 치급이되어야 되고 왜그런 소리를, 관료가,,아무런 꺼리낌없이 그것도 귀득권만 대를 이어 기득권을 이어갈수있어야한다라는 것이다. 이를주장하는 자가 정부정책을 세우고 국가 교육체계를 짜는 자리에있는,교육부 차관 입에서나온것이다.
  4. 보험리라는 것은 위험으로붙어 최소한의 삶의이어갈수있도록하기위한, 대안적인 장치이다. 자살이라고해서 보험금 지금을 거부하는것은 보험이라는 취지를 가지고 있는 본질을 부정하는행위로서,이는 소비자를 기만행위이로서, 이런 문제를 묵인하는 것은 보험을 부정하는 것이라는처사이다.이는 보험자체를 부정하는 처사로서 보험이 가지고있는 본질마저부정하는 행위로서 보험이라는 이름으로 국민을 살대로 사기를 치려한것이않인가 하는 생각이든다고 본다.
  5. 이들의 정체가 무엇인가 참으로 이들의 행동과, 주장을 보고있노라면 이나라 국민이 맜는가라는 의심든다. 상식을가진 국민으로서 아무리 조운 쪽으로 받아들이려고 해도그것이 이치맞이않아받아들일수있는 것이지 이치에 어근나는 행동과 그들의 행위를 보면 도를 넘는것은 물론 사람으로서 해서는 안되는 짓을 하고있다고 본다. 이미 정권에의해서 낮낮치 꺼발려지고 대통령으로서 명혜마저 난도질당한,전직 대통령의 명혜를 회손하려는 행위는 용서받을수없는 짖이라는 것이다. 이는 조선시대예나 있을법한 짖은,고인에 대한 명회 회손는, 물론이고 이는 부관참시나 다름없기에,이를계획한 집단에 대해서 그에 상응하는 법적인 책임은물론이고 이들, 단체는, 국민에 대한 도전인 반면 행위로서 법적인 책임을 물어 해산해야한다 고본다.
  6. 나라가 망하련이 법치마져 부정한다. 어찌이들이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집단이라고 말할수있단말인가 이제 더이상 이들의 건거망동을 두고보와서는 안된다 이들은 헌법을 부정하고 사법부의 판결을 부정하면서 국민을 선동하는 세력으로 더이상 방치해서는 안된다.
  7. 참으로어리석은 생각업는, 인가들이 아직도 종북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런 생각업는자들이 공직을수행하고 있다는걷 자체가 붂으러운 일이라고 본다. 지금 케켸묵은 수법으로국민을 선동하려하는수준낮은 사람들이어찌 제대로된 공직을 수행할수있으가 하는 생각이든다본다. 이제는 멘트를 밖워서 선동하는 새론운 수법을 개발해야지케켸묵은 수법이 21세기 지지털시대에, 안아로그 시대의 기법을 가지고선동하려하다간 역으로 자신드리 처도운 덧에 스스로 걸려든다는 것을 알았으면하는 지혜가 필요할때가 않인가 생각을한다.
  8. 자초한붑분도잊지만 자음자득이라고할수있다 옌말에 남의눈에 눈물나계하면 자신은 언젠가는 피눈을 흘린다는 우리선조들의 의해서 남에 눈에 피눈을 나는 것을 즐거워하지말고 매사에 신중한 처신을 하라는 말이않인가 생각을합니다. 남을 비판하거나 남의 평가하기전에 자신붙어 먼져 뒤돌아 보라는 말이다.
  9. 긴진태의 사고는 어떤사람인가 아직도 이 엄중한 사태파악이 안되는 것이않인지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개탄스럽다.
  10. 김진태 이사람 상황파악이안되봄니다 이 엄중한 시기에 물귀신 작전이 통하리라고 보는지요 국민은 지금 새루당이 한짓에대해서 분게하고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고 어떤 짓을 했는지 아직 속기록에 잉크도 마르지 않은 짓을 하고 국민대핸 최소한 미안함이 있어야지. 최술실 지키는라 단식하고 대정부질문 방해한것을 다알고있는데 얼만아 생각이없으면 저정도의 사고를 가지고있는지 참으로 붂으러운줄을 알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