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운동에 관심-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대외협력국장(정치,통일,시민사회단체 담당)역임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채식을 해보았던 경험도 있었지만 저탄소고지방식(LCHF)까지는 아니더라도 골고루 섭취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LCHF를 권하는 의사들이 ‘지방이 염증치유력을 발휘한다’는 주장이 설득력이 있어보입니다. ‘지방의 역설’이라는 책도 나와 있으니까요...
  2. 프레시안의 기자처럼 익명으로 미투를 한다는건 공작을 하겠다는 것 그 이상이라는 범죄행위라는걸 알아야 한다
  3. 자연을 제멋대로 즐기다가 치른 댓가가 얼마나 큰지도 모르고 하는 정말 무식한 소리를 하는 `육지것들` 제주도 전체가 쓰레기로 오염을 시키겠다는 오만한 생각을 `육지것들`은 하고 있다는걸 보여주는 글.
  4. 아 눈물나는 세월호 참사의 피해자를 억압하는 자들에게 대한 분노와 정의를 떠올리며 전율을 느낍니다. 이 노래들에 담긴 민중의 마음을 고스란히 정권교체에 담아내합니다. 물론 그 정권의 내용물도 새 것으로 모두 바꿔내고 계속 청소해내야 합니다.
  5. 오마이에서 이런 홍보기사를 올릴 수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사림들은 왜 비싼 돈 주면서 클*** 같은 맥주를 사서 마실까요?
  6. 김치주문할 수 있는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7. 잊지 않을께! 끝까지 밝혀줄게!
  8. `시크교=이슬람교+힌두교` 로 정리한거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