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경기주택도시공사,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등록 2023.11.29 18:35수정 2023.11.29 18:35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양평군은 지난 27일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 본사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와 ‘양평군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양평

 
경기 양평군은 지난 27일 경기주택도시공사(이하 'GH') 본사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와 '양평군 균형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전진선 양평군수,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신범수 양평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내용에 따라 양평군은 산업단지 등 지역개발을 위한 사업 발굴과 추진에 대한 행정지원, 기업유치 및 산업용지 실수요 확보를 담당하게 된다.

GH는 산업단지 등 지역개발을 위한 신규사업 후보지 발굴 및 추진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양평공사는 산업단지 조성 등 공사의 원만한 사업수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양평군은 내년도 일반산업단지 신규 대상지 기본 구상 및 입주기업 수요를 위한 용역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평군 #전진선 #GH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샌디에이고에 부는 'K-아줌마' 돌풍, 심상치 않네
  2. 2 경찰서에서 고3 아들에 보낸 우편물의 전말
  3. 3 '25만원 지원' 효과? 이 나라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되었다
  4. 4 하이브-민희진 사태, 결국 '이게' 문제였다
  5. 5 용산에 끌려가고 이승만에게 박해받은 이순신 종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