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양평군이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2022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에 들어간다.
 경기 양평군이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2022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에 들어간다.
ⓒ 양평

관련사진보기

 
경기 양평군이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2022년 양평군 민관협치사업 의제 공모에 들어간다. 

관내 개인·단체, 양평군 소재 직장인을 비롯해 양평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무원의 경우 주민을 포함해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하다.

공모대상은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을 위한 계획 수립과 실행, 평가과정에서 민과 관이 협력하여 추진할 수 있는 공익적 의제로써 분야는 ▲자치·공동체·일자리·산업·경제 분야 ▲문화·관광·교육·복지·보건 분야 ▲환경·도시·교통으로 구분된다.

접수된 제안은 관련 부서 검토 및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최대 9개 의제가 선정되며, 숙의토론 및 2차 심사(사전투표·발표대회)후 순위별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번 공모가 민과 관이 협력해 지역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소통창구가 되길 기대한다"며 "군민들이 주신 의견들을 정책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귀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신청은 양평군청 홈페이지 내 참여마당▸민관협치▸민관협치 소식 게시판에서 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신청할 수 있다. 이메일 또는 방문·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관련문의는 양평군청 소통협력담당관 소통협치팀으로 하면 된다.

태그:#양평, #정동균, #민관협치사업,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