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후원하고 킹오브트랙조직위원회 한세I&T(대표 이세행)가 주최하는 도심형 자전거 대회 '킹 오브 트랙(KING OF TRACK)'이 20일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15번째이고, 고양시에서는 6번째로 열리는 이 대회는 국내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가해 로드와 트랙 분야로 경기를 진행한다. 대회에는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테리움(통제된 도심구간을 여러 주회로 달리는 도심형레이스) 경기 진행과 더불어 자전거 퍼레이드 및 자전거 안전캠페인도 실시할 예정이다.

당일 경기장 주변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수리센터에서는 유·무상으로 개인자전거를 수리할 수 있다. '자전거 산업전' 부스를 통한 볼거리 제공 및 BMX 자전거 퍼포먼스 공연 등 문화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가 후원하고 킹오브트랙조직위원회 한세I&T가 주최하는 도심형 자전거 대회 '킹 오브 트랙'이 11월 20일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린다.
 고양시가 후원하고 킹오브트랙조직위원회 한세I&T가 주최하는 도심형 자전거 대회 "킹 오브 트랙"이 11월 20일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린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킹 오브 트랙, #고양시, #한세I&T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