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던 날' 이정은, 무언의 호흡장인 이정은 배우가 8일 오전 열린 영화 <내가 죽던 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다. 11월 개봉.

▲ [오마이포토] '내가 죽던 날' 이정은, 무언의 호흡장인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이정은 배우가 8일 오전 열린 영화 <내가 죽던 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다. 11월 개봉.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제공

 
'내가 죽던 날' 이정은, 무언의 호흡장인 이정은 배우가 8일 오전 열린 영화 <내가 죽던 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다. 11월 개봉.

▲ '내가 죽던 날' 이정은, 무언의 호흡장인 이정은 배우가 8일 오전 열린 영화 <내가 죽던 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다. 11월 개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내가 죽던 날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박지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