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 연예대상' 김민석  "공승연-정연 어머니, 제가 사윗감입니다"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예대상>에서 '인기가요'의 김민석이 함께 진행을 맡고 있는 공승연, 정연 자매의 어머니를 향해 큰 절을 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SAF 연예대상' 김민석 "공승연-정연 어머니, 제가 사윗감입니다" ⓒ 이정민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예대상>에서 '인기가요'의 김민석이 함께 진행을 맡고 있는 공승연, 정연 자매의 어머니를 향해 큰 절을 하고 있다.

'SAF 연예대상' 김민석, 공승연-정연 어머니를 향한 인사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예대상>에서 '인기가요'에서 김민석이 함께 진행을 맏고 있는 공승연, 정연 자매의 머머니를 향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민석, 공승연-정연 어머니를 향한 인사 ⓒ 이정민






'SAF 연예대상' 김민석, 'TT'의 새로운 재해석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예대상>에서 '인기가요'의 김민석이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추고 있다.

김민석, 'TT'의 새로운 재해석 ⓒ 이정민





SAF 연예대상 공승연 김민석 정연 TT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