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일본언론탓하는 국제정치 초보 윤석열,그런다고 굴종외교참사 덮여지나?SBS 8시 뉴스보도비평

23.03.21 06:26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일본언론탓하는 국제정치 초보 윤석열,그런다고 굴종외교참사 덮여지나?SBS 8시 뉴스보도비평


2023년3월20일 SBS 8시 뉴스는 지난주 한국과 일본, 두 정상이 만나고 이제 나흘이 지났다면서 여전히 비판의 목소리와 함께 뒷말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그러자 오늘(20일) 대통령실이 또다시 나서서 독도와 위안부 문제에 대해서는 논의가 없었다고 강조했다면서 그러면서 이례적으로 이를 보도한 일본 언론에 유감을 표했다고도 밝혔다고 보도했다.


일본언론탓 한다고 해서 국제정치 초보 운전자인 윤석열 대통령이 범한 그런다고 굴종외교참사 덮여지나? 앞으로 4년 윤석열 대통령의 초보운전에 대한민국이 걱정이다.


2023년3월20일 SBS 8시 뉴스는 “지난주 한국과 일본, 두 정상이 만나고 이제 나흘이 지났습니다만, 여전히 비판의 목소리와 함께 뒷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자 오늘(20일) 대통령실이 또다시 나서서 독도와 위안부 문제에 대해서는 논의가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례적으로 이를 보도한 일본 언론에 유감을 표했다고도 밝혔습니다.” 라고 보도했다.


언론비평가 홍재희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