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당비대납 사건, 죄송합니다"

열린우리당은 10일 관악구 봉천동 불법당원가입과 당비강제인출 행위의 철저한 진상조사를 위해 관련자들을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습니다.

ⓒ박정호 | 2006.01.10 13:50

댓글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