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유지영 (alreadyblues)

강남역 여성 살인사건 10주기를 맞아 17일 오후 서울 강남역 10번 출구 앞에 다시 살해당한 여성을 추모하고 여성 인권을 염원하는 포스트잇이 붙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출구 앞에서 여성단체 연대체인 젠더폭력해결페미니스트연대 주최로 수백여 명의 시민들이 모여 '강남역 여성살해사건 10주기 추모행동' 집회를 열었다.

ⓒ유지영2026.05.17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사람이 사람을 사람으로 대하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오마이뉴스 유지영입니다. alreadyblues@gmail.com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