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박정길 (clcinternational)

조용익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와 참석자들이 16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우리의 손으로 일 잘하는 지방정부’라고 적힌 현수막에 페인트를 묻힌 손바닥을 찍는 퍼포먼스를 하며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조용익 캠프2026.05.16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균형 잡힌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봅니다.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