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구미 불산누출사고 8주년을 맞아 화섬식품노조와 건생지사 등이 청와대 앞에서 ‘산업단지 노후설비 안전관리특별법’ 1만 명 서명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화섬식품노조 제공2020.09.25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화섬식품노조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정치가 밥 먹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