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연합뉴스 (yonhap)

지난 17일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앞에서 9년 전 발생한 '강남역 살인사건' 피해자를 추모식이 진행됐다.
강남역 살인사건은 2016년 5월 17일 새벽 강남역 인근 주점 건물 남녀 공용화장실에서 한 여성이 일면식 없는 남성에게 살해당한 사건이다.
사진은강 남역 살인사건 피해자 추모행동 참가자들이 강남역에서 다이인 퍼포먼스를 하는 모습. 2025.5.18

ⓒ연합뉴스2026.05.14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