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 후보로 선출된 조정식 의원과 국회부의장 후보로 선출된 남인순 의원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2대 국회 후반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장단 후보 선출 의원총회에서 손을 맞잡고 인사하고 있다.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사진부 기자입니다.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