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김윤덕 국토부 장관 등이 13일 오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자율주행팀 출범식'에 참석, 자율주행 실증차량을 시승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광역시2026.05.13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오마이뉴스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기사 제보와 의견, 제휴·광고 문의 guggy@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