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김윤덕 국토부 장관 등이 13일 오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 자율주행팀 출범식'에 참석해 자율주행 실증차량을 시승하고 있다.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기사 제보와 의견, 제휴·광고 문의 guggy@daum.net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