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오마이뉴스 (news)

지난 5일 강원 인제군 남면 원대리 자작나무숲이 하늘 높이 뻗은 자작나무 사이로 초록빛 신록과 봄 햇살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자작나무숲은 봄철 산불 조심 기간을 지나 이달 1일부터 다시 개방되었으며, 하절기인 5∼10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입산할 수 있다.

ⓒ인제군2026.05.11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모든 시민은 기자다!" 오마이뉴스 편집부의 뉴스 아이디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