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김형호 (demian81)

8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금호타이어 광주공장에서 작업자들이 외벽에 남아있던 금호아시아나그룹의 상징 '빨간 날개'를 지우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지난 2018년 중국 더블스타 측에 인수된 지 약 8년 만의 일이다. 2026. 5. 8

ⓒ독자제공2026.05.08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제보 및 기사에 대한 의견은 ssal1981@daum.net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