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김혜리 (gracekim0717)

녹색친구들 대표와 나눈 대화 내용. 대표는 5월 정상화를 언급하며 "입주민들이 관리비를 걷어 관리를 해달라"고 했다.

ⓒ신민주2026.05.08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