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박봉민 (peter-hook)

안광호 영종구청장 예비후보(왼쪽)가 지난 3월 16일 진행된 인재영입식에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오른쪽)와 손잡고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안광호 페이스북2026.03.16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지방분권 실현과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를 응원합니다.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