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임은희 (homeeun)

지난 4월, 학생들은 교사와 함께 교내에 핀 꽃들을 감상하며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교사 1인당 학생수 5명인 학교는 안전한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계절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야외 활동을 진행한다.

ⓒ임은희2026.04.08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노동자입니다. 좀 더 나은 세상,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보편적 가치를 지향합니다.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