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지난해 11월 4일 오전 경기도의회 예담채에서 열린 '제1차 여야정협치위원회' 전체회의 후 경기도 집행부와 도의회 의장 및 여야 교섭단체 대표들이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김동연 경기도지사, 백현종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 최종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경기도2025.11.04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지방분권 실현과 소상공인·전통시장 활성화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