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악양의 최참판댁을 찾은 할머니들 '이런 고대광실에 살았다면 일본놈에게 끌려가지 않았을까?'

하동 악양의 최참판댁을 찾은 할머니들 '이런 고대광실에 살았다면 일본놈에게 끌려가지 않았을까?'

ⓒ조호진2001.10.27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