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재명 이재명 대통령이 주재한 2차 비상경점검회의 TF
이재명이재명 대통령이 주재한 2차 비상경점검회의 TF ⓒ 대통령실

(서울=연합뉴스) 고동욱 황윤기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이 14일 오후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비공개로 장남 동호 씨의 결혼식을 치렀다.

가족 행사로 계획된 결혼식에는 이 대통령 부부를 비롯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이 초청됐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을 포함한 정치권 인사들도 다수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AD
이 대통령의 민주당 대표 시절 원내대표를 지낸 박홍근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행복한 표정 가득하던 이 대통령께서는 신랑과 신부에게 덕담을 건네시려다가 목이 메어 바로 말을 잇지도 못하셨다"며 "예식을 마치며 신랑과 신부가 두 내외에게 인사를 드릴 때도 네 식구 서로가 그동안의 마음고생을 위로하고 앞날을 축복하며 눈물 닦기에 바빴다"고 결혼식 분위기를 묘사했다.

이 대통령이 소년공 시절 일했던 '오리엔트 시계 공장'의 동료들도 결혼식에 초청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 정청래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결혼식장 밖에서 이들을 만났다고 전했다.

정 의원은 이 대통령에게 "어디 친구들이세요?"라고 묻자 이 대통령이 "오리엔트 시계 공장 친구들입니다"라고 소개해 반갑게 인사했다고 전했다.

sncwook@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합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독자의견0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