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불길을 잡아라 13일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소재 대형 물류센터에서 불이 나 소방헬기가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불길을 잡아라13일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소재 대형 물류센터에서 불이 나 소방헬기가 진화작업을 하고 있다. ⓒ 연합뉴스

경기 이천시의 한 물류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 당국이 진화중이다.

13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29분께 이천시 부발읍의 한 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대응 1단계를 발령한 후 진화에 나선 소방당국은 다량의 연기를 동반한 연소 확대 우려로 10여 분 만에 대응 단계를 2단계로 상향했다.

불이 난 건물은 지상 3층의 연면적 8만893㎡의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구조건물이다.

 경기 이천시의 한 물류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경기 이천시의 한 물류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 경기소방안전재난본부

현재 소방은 소방헬기 및 지휘차 등 장비 55대, 인원 160명을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또 특수대응단과 고성능 화학차, 무인파괴 방수차 등도 출동했다.이 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현재까지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으며 현장에 있던 직원 등 178명이 대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AD
이천시는 '물류창고 화재로 인한 다량의 연기 발생, 주변 도로 우회하고 인근 주민은 안전에 유의하라'는 긴급 메시지를 발송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불길을 잡는 대로 자세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이천 물류창고 화재 경기 이천시의 한 물류창고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경기소방재난안전본부




#이천시#물류창고화재#2025대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박정훈 (friday76) 내방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0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