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규모 일러스트레이션 전문전시회인 '2025 인천일러스트코리아(Incheon Illustration Korea 2025)'가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인천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와 ㈜메쎄이상이 공동 주관한다. 국내·외 저명한 일러스트레이터와 캐릭터 작가 노마, 식식인더하우스, 블루즈 등 2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웹툰 등 다양한 시각 예술 작품이 소개된다. 디자인 문구, 창작 굿즈, 아트토이 등 관련 상품도 함께 전시된다.

AD
관람객들은 작가와의 만남, 협업 굿즈 제작 및 구매,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만 진행되는 한정판 '네컷프레임 사진관'과 떠오르는 신진 작가들의 창작물을 감상할 수 있는 '일러스트 작품 공모전' 등 특별 기획전이 마련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신 인천시 국제협력국장은 "유명 작가들이 참여하는 현대 일러스트레이션 및 캐릭터 산업의 다양성을 담은 전시회를 인천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전시회 발굴과 개최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 방문을 유도하고, 마이스(MICE) 최적 도시로서 인천을 홍보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누리집(https://illustrationkorea.co.kr/incheon)을 참고하거나 전시회 사무국(☎ 02-6121-6234)으로 연락하면 된다.

 대규모 일러스트레이션 전문전시회인 '2025 인천일러스트코리아(Incheon Illustration Korea 2025)'가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대규모 일러스트레이션 전문전시회인 '2025 인천일러스트코리아(Incheon Illustration Korea 2025)'가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 인천시

#인천일러스트코리아#일러스트레이션#메쎄이상#인천관광공사#인천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0

연도별 콘텐츠 보기